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태희 측 "비와 비공개 결혼, 자녀는 혼인 후 계획"(전문)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7-01-17 13:25 송고
배우 김태희 측이 비와 결혼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김태희와 정지훈이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이기에 현재 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린다"며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린다"면서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 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와 김태희가 결혼한다. © News1star DB
비와 김태희가 결혼한다. © News1star DB

마지막으로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다른 여러가지 궁금하실 내용들은 상황마다 정리되는 대로 모두 말씀드리겠다"고 마무리지었다. 

앞서 비는 이날 소속사 레인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편지에서 비는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한다"고 김태희와 결혼 사실을 밝혔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2년 한 광고 촬영으로 만나 그해 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간 여러 차례 숱하게 결혼설이 제기됐지만 두 사람은 그때마다 강력하게 부인한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마침내 5년 간의 열애 끝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게 됐다.

이하 김태희 소속사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루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김태희씨와 정지훈씨가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이기에 현재 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궁금하실 내용들은 상황마다 정리되는대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