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겟잇뷰티 유두유륜 미백크림 ‘블랙샷 핑크리페어’ 열풍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7-01-16 15:48 송고
© News1
겨울철은 피부가 건조해 쉽게 예민해지고 여름에 받은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이 올라오는 시기로 피부과 진료를 받는 사람들이 증가한다. 그러나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꾸준히 다니기 어렵고, 가격 또한 만만치 않아 집에서 홈케어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색소침착 제거는 오랜 시간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효과를 볼 수 있어 피부미백크림을 추천 받아 집에서 꾸준하게 셀프케어를 하는 경우가 많다.
‘블랙샷 핑크리페어’는 최근 겟잇뷰티 ‘숨은 가슴 찾기’ 편에서 민감한 피부의 색소침착을 개선해주는 미백크림 순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KFDA에서 화이트닝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셀프 홈케어에 탁월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히아루론산나트륨, 콜라겐추출물, 알로에잎 추출물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표현해주고  안정이 우수한 비타민 C유도체와 감초산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무 파라벤, 무 에탄올로 피부과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도 인증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젤 타입 미백크림으로 바를 때 청량감을 준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하고 겨드랑이, 바스트포인트, 팔꿈치, 엉덩이와 같이 색소침착이 일어나기 쉬운 부위에 적당량을 손에 덜어 미백을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면 된다.

‘블랙샷 핑크리페어’는 포장의 세심함도 돋보인다. 화장품 보존력이 우수한 펌프형 용기를 사용했고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이 가능하도록 반품 방지택이 부착돼 있다. 화이트닝 제품으로 추천받는 블랙샷 핑크리페어의 자세한 내용 및 주문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pinoff@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