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1월 셋째주(16~22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1-16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귀챠니즘

마음은 복잡하고 몸은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입니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리고 차분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딴 생각이 들지 않도록 바쁘게 일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어려운 일이 있다면 연인에게 털어놓으세요. 솔직하게 자신의 처지를 얘기하고 위로를 받으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뭇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황하거나 쑥스러워 하지 말고 자신의 인기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여유 자금이 필요하다면 투자나 재테크를 시작해 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믿을 만한 사람이나 가까운 친구가 있다면 함께 해 보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대인 관계 조심

이번 주는 주변 대인 관계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웃어 넘기던 일로도 괜한 시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상대를 존중하고, 지나친 농담도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가까운 친구나 주변 사람들에게는 한 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상대방의 오해를 사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는 것은 절대 피해야 합니다. 싱글이라면 낯선 이성을 주의하도록 하세요. 갑자기 나타난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입니다. 다른 사람으로 인해 재물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자칫 어렵게 얻은 재물이 쉽게 나갈 수도 있습니다. 여유 자금이 있다면 적금이나 통장에 묻어두도록 하세요.

<양자리>
-나는 나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않도록 하세요. 자신의 주관대로, 자신의 의지대로 지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느라 자신을 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그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조금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도록 하세요. 식사를 하더라도 좀더 근사한 곳에 가보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때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 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으니 잘 대처하도록 하세요.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이 다가올수록 점차 안정될 것이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리더십

사람들 앞에서 솔선수범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주도적으로 움직이며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와 아량도 필수입니다. 불필요한 일로 다른 사람들과 대립각을 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주 중반 이후에 만나는 이성에게 주목하세요. 주말을 이용해 미팅이나 소개팅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들은 삼각관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연인이 딴 생각을 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충동 구매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은 곳에 돈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여유가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적은 돈이라도 조금씩 투자하는 습관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기분 전환

자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감정적으로 흔들리지 말고 자신을 잘 컨트롤하도록 하세요. 모임이나 약속은 미루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말이 잘 통하는 친구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갈등의 기운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데이트를 할 때에도 의견을 말하기 보다는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재물과 관련한 일은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문제가 해결되기를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횡재나 일확천금을 바라고 움직이는 것도 금물입니다. 과욕은 판단을 흐리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게자리>
-내 일은 내가

가능하면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자칫 도움도 받지 못하고 자존심만 상할 수 있습니다. 매사에 남을 의지하지 말고 자신의 길은 자신이 개척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셔야 합니다. 자신의 말은 줄이고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사람은 딱 잘라 거절하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행운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넘칠 것입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한 주입니다. 주변에서 소개가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가보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내 스타일대로

모든 것을 자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자신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에 솔깃한 말이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모든 결정과 선택은 자신의 책임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사소한 갈등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갈등이 오래 가지 않도록 빨리 수습하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무엇보다 자신감이 필요한 때입니다. 친구들이나 이성을 만날 때에 주눅들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이들도 이제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라도 주변에 황소자리의 사람이 있다면 가까이 하도록 하세요. 황소자리의 사람이 자신에게 금전적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처녀자리>
-말 조심

말 한 마디, 행동 하나 하나가 많은 것을 좌우하는 때입니다. 말이나 행동에 앞서 한번 더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더욱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저녁 약속에 가더라도 지나치게 과음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연인과의 관계를 발전시킬 만한 일을 계획해 보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소개팅에 나가보면 좋을 것입니다. 주변 친구들을 졸라서 소개팅을 잡아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독립심을 가져야 하는 때입니다. 돈 문제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도록 하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필요하다면 아르바이트나 일자리를 찾아보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변화가 필요해

자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나른한 일상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도록 하세요.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모자란 부분을 채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밀리거나 뒤처지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때입니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돈독해지는 시기입니다. 연인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현 상태에 만족하며 지내셔야 합니다.. 최대한 자신의 수입에 맞춰서 생활하도록 하세요. 재물운이 살짝 정체기에 들었으니 섣불리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지금은 거둬들이기 보다는 씨를 뿌리는 시기로 생각하세요.

<전갈자리>
-경쟁은 피해야

적당한 요령과 융통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도 좋지만 너무 고지식한 모습은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경쟁을 벌여서는 안 됩니다. 시비를 가리기 보다는 적당히 휘어지는 유연성을 보이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보다는 친구나 주변 동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사람이 고백해 오더라도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불필요한 소비는 피하셔야 합니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가까운 사람들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선입견은 안돼요

이번 주는 일이든 사람이든 선입견을 갖지 않도록 하세요. 판단을 내리는 데 있어 가장 큰 적이 선입견입니다. 모든 것을 백지 상태로 놓고 바라보도록 하세요. 특히 겉모습이나 주변 소문으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자신이 직접 찾아 다니기 보다는 주변의 소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초심으로 돌아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인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며 초기의 설렘을 끌어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다만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한 주의 예산을 세우고 그에 맞춰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귀가 얇은 사람들은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실력을 키워야

자신의 능력을 키우고 실력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에게 뒤처질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자연스러운 자리에서 이성을 만나보세요. 미팅이나 소개팅같은 형식적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도록 하세요. 연인에게 자신의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크게 걱정할 것도 없고 고민할 것도 없는 한 주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옷 등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옷차림이나 패션 스타일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