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특별한날, 선물 고민이라면 메이크업 세트로…로트리 5종 키트 출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1-02 09:48 송고
© News1
© News1
로트리(Lotree)에서 2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뷰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로트리 5종 키트’를 출시했다.

로트리샵 오픈 이래 처음 출시 되는 이번 5종 키트는 로트리 베스트셀러로 구성돼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한 번에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정품 용량 대비 가성비가 뛰어나 출시 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로트리 5종 키트로 구성된 제품으로는 △뷰티방송 베스트 1위 제품 ‘로사 다브레카 루스 파우더’, △기능성파운데이션 ‘수채화 실크핏 파운데이션’, △진주펄베이스 ‘스포트라이트 쉬머 빔’, △베스트셀러 립틴트 ‘센슈얼 립 코트’, △볼륨컬링마스카라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까지 총 5가지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에 대해 로트리 관계자는 “5종 키트 하나만으로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다가오는 졸업, 입학 등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적합하고 소장용으로도 훌륭하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신제품 출시일인 2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가 3만2000원에서 15%할인된 가격인 2만7200원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건 물론, 추가로 로트리 손거울도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로트리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