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7년 1월 첫째주(2~8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1-02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결단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또한 자신의 생각이나 의사 표현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분명히 밝히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적절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게 거리를 유지하세요. 싱글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남몰래 비상금을 만들어보도록 하세요. 시험을 보거나 직장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보다 결과가 좋을 것이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때를 기다려야

욕심을 버리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도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지금은 잠시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자신의 연인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항상 옆에 있다고 하여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기분 상하는 일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도 이제 한시름 덜 수 있겠습니다. 마음 속에 희망을 품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양자리>
-일탈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일탈을 시도해 보세요.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기 보다는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의 생각대로 움직이거나 억지로 맞춰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잠시 휴가를 내거나 멀리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조금 튀는 옷차림이나 행동을 해보도록 하세요. 이성들의 시선을 끌만한 연출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오랜 시간 만나지 못했던 이성 친구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돈을 쓴다면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서 쓰도록 하세요. 그동안 신세진 사람들이 있다면 이번에 갚아보면 좋을 것입니다. 직장을 구하는 이들이라면 주변의 소개를 거절하지 마세요. 어쩌면 자신에게 딱 맞는 일자리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요령이 필요해

적당한 요령과 융통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도 좋지만 너무 고지식한 모습은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경쟁은 금물입니다. 시비를 가리기 보다는 적당히 휘어지는 유연성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보다는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갑자기 누군가 고백을 해 오더라도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불필요한 소비는 피하셔야 합니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인기 폭발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없이 바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그만큼 자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외면하지 마세요. 몸은 비록 피곤해도 그에 상응한 보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하세요. 좋은 날을 골라 연인에게 선물을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가능하면 많은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이 좋은 때이니 다양한 이성들과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수입이 받쳐주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돈 문제로 곤란을 겪어 왔다면 서서히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할 말은 하고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이 있다면 겉으로 드러내도록 하세요. 상대를 배려해주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게 참으면 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음 속에 감정이 쌓이면 언젠가 폭발하기 마련입니다. 때로는 겉으로 표현해야 하는데 지금이 바로 그때입니다.

싱글이라면 영화와 같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셔야 합니다. 좋아하는 마음도 표현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는 법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 있을 것입니다. 예상 이외의 수입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행운이란 주변 사람들과 나눌수록 더 커지기 마련입니다. 혹시라도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자신의 실력 이상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적극적으로

적극적인 자세와 진취적인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이 하던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그만큼 자신도 발전할 수 있는 법입니다. 평소에 관심있던 분야를 공부해 보거나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확인시켜주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싱글이라면 첫인상으로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사람은 오랜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법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여유 자금 내에서 충분히 써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이번에 사보도록 하세요. 머리 스타일을 고쳐보거나 새로운 옷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처녀자리>
-대화가 필요해

이번 주는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을 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그동안 서먹서먹하던 사람과 화해를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조금 어렵더라도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가끔은 서로 떨어져 있어야 상대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법입니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나가 보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하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좋은 때이나 너무 여유를 부려서는 안 됩니다. 수중에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조금이라도 여유 자금이 생긴다면 통장에 넣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균형을 잡아야

이번 주는 적절한 균형과 조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매몰되지 않도록 하세요.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과 있을 때가 좋은 법입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혹시라도 자신에게 말 못할 고민은 없는지 살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돈을 벌어들이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이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항상 남에게 신세만 지면 사람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습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고 있다면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원하는 대로

가만히 있어도 싱글벙글 미소가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고민이나 어려움이 사라지고 희망이 가득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일이나 공부도 순조롭고 좋은 성과도 거두게 될 것입니다. 다만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지나친 과로는 피하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일상적인 대화보다는 마음 속 얘기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수중에 돈과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대접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동안 신세진 사람이 있다면 이번에 꼭 갚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분위기 파악

커다란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는 한 주입니다. 말 하나,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파악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결정을 내릴 때에는 더욱 신중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불만이 있다면 솔직히 털어놓도록 하세요. 무작정 자신의 속마음을 숨기는 것이 능사가 아닙니다. 싱글이라면 서둘러 관계를 진전시켜서는 안 됩니다. 마음을 정하기 전에 어느 정도 시간을 두고 상대를 살피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소득과 수입이 안정되어 있으니 투자나 저축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혹시라도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 공부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일이든 취미생활이든 새로운 일을 찾아 보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참아야 하느니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속이 부글 부글 끓어도 참아내셔야 합니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흘려버리도록 하세요. 울컥하는 기분이 들더라도 겉으로 표현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싱글들은 자신감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 앞에서 너무 겸손해하거나 주눅들지 마세요. 커플이라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만의 데이트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돈이 들어오지만, 순식간에 사라져 버릴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충동 구매는 자제하고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하도록 하세요.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