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앱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듣는 영어 강의, ‘윤재성 영어’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23 10:35 송고
© News1
유창하게 새로운 언어를 습득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언어 공부에 투자해야 한다. 독해와 문법에만 매달린 학습법이 아니라, 매일 배우려는 언어를 귀에 대고 듣는 것이 새로운 언어를 빠르게 습득하는 지름길이다.

때문에 출근길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는 귀에 이어폰을 끼고 언어 공부를 하는 이들의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짜투리 시간이라도 잘만 활용하면 꾸준한 언어 공부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영어 공부도 마찬가지다. 최근 글이 아닌 ‘말하고 듣는 것’에 중점을 둔 영어 공부가 인기다. 특히 윤재성 소리 영어의 경우 얼마전부터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스토어를 통해 공식 어플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돕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윤재성 소리 영어는 모바일 최적화 강의로 편리하게 학습이 가능하다. PC 버전으로 공부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모바일로 다시 보고 싶은 강의를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강의를 선택하고 저장한 후 복습이 필요한 부분을 찾아 언제 어디서든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윤재성 영어 공식 어플은 음성으로 듣기 멀티 태스킹 기능, 다운로드 파일 전체 삭제 기능, 공지사항 기능, 1:1 상담 기능, 영어 이야기 기능, 학습관리 기능 등을 최근 업그레이드 하여 플레이어를 안정화해 서비스 중이다.
윤재성 원장은 “빠른 시간 안에 영어 실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언어를 소리고 익히고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말고 내뱉는 것이 중요하다”며 “윤재성 영어 공식 어플을 통해 집에서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틈틈히 영어 공부를 하여 반복 연습을 한다면 자신도 모르게 향상된 영어 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윤재성 영어는 글로써의 영어가 아닌 ‘소리로써의 영어’에 주목하고, 영어 공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윤재성 영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