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우리끼리 즐기는 공정한 베트남 자유여행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23 10:14 송고
© News1
천혜의 자연과 풍성하고 맛있는 먹거리, 친절한 사람들을 두루 만날 수 있는 베트남은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적인 여행지이다. 하지만 현지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불공정한 여행으로 베트남 곳곳이 몸살을 앓고 있어 무분별한 여행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유엔에 따르면 여행자가 10만원을 지출했을 시 여행지의 소득은 5천원에도 미치지 못한다고 한다. 매해 10억 명 이상의 인구가 해외 여행을 다니지만 여행지 보다는 다국적 기업의 덩치만 커지고 있는 현실이다.
참신한 기획력으로 여행자들 사이에서 이름을 알린 ‘베트남스토리’는 공정 베트남 여행을 추진하고 있는 사회 공헌 여행사이다. 베트남 여행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곳으로 쇼핑이나 옵션 등의 강요 없이 참신한 여행을 기획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베트남스토리’의 가장 큰 인기 상품은 가족 단위의 하노이 하롱베이 자유 여행이다. 베트남의 천년 수도인 하노이와 세계 7개 자연 경관으로 이름을 알린 하롱베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여행으로 인기가 높다. 다른 여행자들과의 조인 없이 가족끼리 편안하고 독립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고객들의 신임이 두텁다.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일정을 바탕으로 원하는 여행 일정에 따라 얼마든지 조절 가능하다. 호텔이나 크루즈, 가이드를 직접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전 일정 동안 가족들의 입맛에 따라 전 메뉴를 선택하여 식당과 식단을 편성할 수 있다.
이 여행사의 가이드들은 관광학과 졸업생들로 지속 가능 여행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로컬 전문가이다. 하노이에서 다낭까지 각 지역 전문가가 각각 여행을 안내하고 진행한다. 잘 알려진 여행 명소는 물론 시장, 시골길, 초등학교, 맛집 등 다른 여행사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숨은 명소까지 방문할 수 있어 특별하다.

베트남 여행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답변 받을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