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P2P금융기업 시소펀딩, ‘골드바 담보 펀딩’ 진행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22 09:13 송고
© News1
동산담보 P2P금융기업 시소펀딩(대표 이원영)이 22일 ‘골드바 담보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은 전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어디서든 바로 현금화할 수 있어 다른 담보물보다 안정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높은 수익률까지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진행되는 금 담보 펀딩은 펀딩금액 2억원, 연기준 투자수익률 14%, 투자기간 1개월의 조건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골드바 담보 펀딩 투자에 성공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골든타임을 잡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0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전원에게 CGV영화예매권(2매)을, 첫 펀딩 투자자 중 5명을 추첨하여 골드바 USB 메모리를, 전체 투자자 중 3명을 추첨해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2매)을 증정한다.    
시소펀딩 관계자는 “이번 골드바 담보 펀딩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인 P2P투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시소펀딩은 건전한 거래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시소펀딩은 동산담보를 기본으로 펀딩을 진행하고 있어 부도나 연체 발생 시 투자자들의 수익률 및 원금손실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체험펀딩을 통해 P2P투자에 관심은 있으나 선뜻 나서지 못했던 투자자에게 가이드 역할도 해주고 있다.

한편 시소펀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목요일 낮 12시 새로운 펀딩을 오픈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