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르호봇, 한국 스타트업에 중국 염성센터 '무상' 임대

염성시 새 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 선발

(서울=뉴스1) 권형진 기자 | 2016-12-21 15:47 송고
© News1
© News1
국내 최대 창업 인큐베이팅 브랜드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르호봇)가 2017년 1월 중국 장쑤성 옌청(鹽城·염성)시에 개관하는 비즈니스센터에 무상으로 입주할 한국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르호봇 중국 옌청비즈니스센터'는 370평 규모로 2인실과 3인실, 5인실 등 총 23개의 실을 갖췄다. 5개의 미팅룸을 비롯해 코워킹 공간과 휴게공간, 비즈 카페 등도 마련했다.
르호봇은 한국 우수스타트업의 중국 진출과 해외사업 확장을 위해 사무공간과 주거공간을 무료로 임대하며 현재 희망기업의 신청을 받고 있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르호봇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과한 기업은 오는 26일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사무공간과 주거공간은 입주 후 최초 6개월간 무상 지원한다. 사업 진척도에 따라 최대 2년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옌청비즈니스센터는 중국 정부가 한·중 집중교류지역으로 지정한 옌청시의 국가급 경제기술개발구 한국공업원 내에 위치했다. 표지판에 중국어와 한글을 병기하는 친한(親韓) 지역으로 유명하다. 연해 고속도로가 지나가는 교통과 물류의 요지라 중국사업 거점으로 충분하다는 게 르호봇의 설명이다.
옌청센터 무상입주 문의는 이메일(r-china@ibusiness.co.kr)이나 전화(070-8679-3233)로 하면 된다.


jinn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