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PC방 창업 샹떼PC방, 연말 맞아 점주 위한 1000만원 혜택 제공!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20 09:47 송고
© News1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PC방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창업혜택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창업자뿐만 아니라 1년 동안 샹떼를 위해 애써준 기존 점주를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PC방 창업 최초로 ‘우수가맹점 선정’ 제도를 도입한 것. 보통 우수가맹점 선정은 카페창업, 외식창업, 편의점 창업 분야에서 진행한 이력은 많으나 PC방에서는 진행 한 이력이 없기에 이는 업계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샹떼PC방이 ‘우수가맹점 선정’을 진행한 이유에 대해 관계자는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고 본사와 가맹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했다”고 전했다.

우수가맹점에 선정된 매장은 전국 지역 별로 산출되었으며 총 39개의 매장이 선정되었다. 선정 기준은 본사 우호도를 기본으로 각 매장 담당 바이저 및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선정되게 되었다.

샹떼PC방 관계자는 “내년에는 상반기/하반기 우수매장을 선정하는 등 좀 더 우수매장 선정 제도의 기틀을 마련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샹떼PC방은 올해 말 까지 경기·인천 등에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에도 신규 오픈의 행진을 이어 갈 전망이다. 겨울방학을 한 주 앞 둔 지금 PC방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샹떼PC방에서 무료 상담을 받아보는 것 또한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지금 상담 받는 사람에게는 대형흡연부스 및 카페테리아 무상설치, 오픈 전 후 매장 홍보 무상지원, HD급 CCTV 무상 설치, 먹거리 조리기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샹떼PC방의 송년맞이 신규 창업 혜택은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