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올겨울 해외여행객을 위한 하나투어 ‘아듀 2016’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19 09:34 송고
© News1
하나투어가 올겨울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Adieu 2016’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총 26개 노선에 대해 최저가로 해외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여행지는 뉴욕, 하와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로마, 파리, 런던,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케언즈 등이다. 특히 파리(49만원대), 하와이(55만원대), 시드니(62만원대) 등은 유류, 텍스 포함 최저가로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 해외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하나투어 로그인 후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해외호텔 10% 할인쿠폰과 현지투어입장권패스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해외여행 시 필수코스인 면세점 혜택 등 하나투어항공만의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투어항공 앱으로 항공권을 구입한 하나투어닷컴 회원에게는 하나투어마일리지 1000마일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항공 미국 항공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여기에 SM면세점 적립금과 선불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저가 보상제도 함께 실시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하나투어항공을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 감사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겨울과 내년 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보다 더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나투어항공 ‘Adieu 2016 항공권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닷컴 항공페이지 또는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