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워너비 스타가 부럽지 않은 자신만의 매력 포인트 만들기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2016-12-14 17:47 송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주 언급되는 스타들을 보면 눈에 띄는 그들만의 매력 포인트가 있다.

스타들의 모든 것을 따라잡기는 어렵겠지만 적어도 눈에 띄는 매력 포인트 만이라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은 가능하다. 그렇게 노력을 하다보면 어느덧 스타 못지 않은 매력이 자신에게도 있다는 것을 스스로 느끼게 될 수 있다.
1. 꿀피부 만들기의 첫 단계, 클레징

여성들의 매력을 살리기 위한 메이크업 포인트를 숙지하자. © News1star / 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 라메르, 클라란스
여성들의 매력을 살리기 위한 메이크업 포인트를 숙지하자. © News1star / 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 라메르, 클라란스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이라면 이중 세안으로 꼼꼼한 클렌징을 해야 하는 것은 필수다. 1차 세안으로 두꺼운 메이크업을 일단 닦아낸 후 2차 세안으로 꼼꼼하게 남은 잔여물을 제거 해 줘야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 때 2차 세안제로 많은 이들이 폼 클렌징을 사용하고 있다. 거품이 풍성해 세안 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기 때문. 이때 피부에 좋은 야채추출물이 함유된 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 폼 클렌징을 사용하면 깨끗한 세정력은 물론 피부 안색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2. 맑은 안색을 위한 충분한 수분 공급

맑은 안색은 많은 여성들의 희망 사항이기도 하다. 바탕부터 맑은 안색이 유지 되어야 메이크업 후에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갖게 되기 때문.

맑은 안색을 위해서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이 공급되어야 한다. 많은 피부 미인 스타들 역시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 스킨 케어를 한다고 언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피부 보습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라메르 크렘 드 라 메르와 같은 제품을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충분하게 흡수시켜주면 좋다.

3. 바디 피부도 놓치지 말고 꼼꼼하게

스타들의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몸매도 동경의 대상이지만 매끄러운 바디 피부 역시 많은 이들이 꿈꾸는 대상이다.

군살 제거와 좋은 피부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마사지 크림을 통한 자극이다. 자기 전 스트레칭 후 클라란스 크렘 마스벨트와 같은 마사지 크림을 듬뿍 발라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자극 해줄 필요가 있다. 마사지 크림을 도포한 후 마사지를 함으로써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매끈한 피부결은 물론 깔끔한 바디 라인을 완성할 수 있게 된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