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레이양, 탄력 있는 뒤태 자랑…'꿀벅지 운동법' 소개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2016-11-03 13:18 송고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배우 레이양이 '꿀벅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허벅지 근육 운동법을 전격 공개했다.

3일 레이양이 사진과 함께 소개한 허벅지 근육 운동은 런지(Lunge)동작으로 허벅지와 엉덩이에 탄력을 주며 하체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운동을 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도 친숙하고 효과적인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레이양의 운동법이 관심을 모은다. © News1star/ 토비스미디어 제공
레이양의 운동법이 관심을 모은다. © News1star/ 토비스미디어 제공


먼저 두 발을 골반너비로 벌리고 허리에 손을 대고 바로 서서 오른발을 앞으로 70~100cm 정도 벌려 내밀고, 왼발의 뒤꿈치를 세운다. 이때 시선은 정면을 향한다.
이어 등과 허리를 똑바로 편 상태에서 오른쪽 무릎을 90도로 구부리고 왼쪽 무릎은 바닥에 닿는 느낌으로 몸을 내린다. 하체의 힘을 이용하여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동작을 반복하고,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 실시한다.  

주의사항은 사진 속 레이양처럼 앞으로 내민 무릎이 발끝을 벗어나지 않도록 하며, 허리가 앞으로 숙여지지 않도록 한다.  

한편 레이양은 11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미모의 리듬체조부 코치 성유희 역을 맡았다.


uu84@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