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엑소·트와이스·세븐틴, 평균 15세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응원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2016-10-26 16:21 송고
엑소, 트와이스, 세븐틴이 데뷔를 앞둔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를 응원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엑소, 트와이스, 세븐틴의 데뷔 축하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엑소는 "나이는 어리지만 정말 실력이 뛰어난 더 이스트라이트의 데뷔를 축하한다. 많은 사랑 받는 그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나이는 어리지만 실력은 절대 어리지 않은 밴드다.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데뷔를 축하한다"고 했다.

더 이스트라이트가 데뷔를 앞두고 선배들의 응원을 받았다. © News1star /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더 이스트라이트가 데뷔를 앞두고 선배들의 응원을 받았다. © News1star /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평균 연령 15세의 더 이스트라이트가 데뷔한다.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세븐틴이 응원하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데뷔를 축하한다"며 응원을 보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5세의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연주 실력을 자랑하는 밴드다. 영화 '마이보이'에서 정신지체 드러머 이천 역을 연기했던 이석철, 일본에서 열린 '아시안비트 2014 어쿠스틱 그랜드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최우수 연주상을 수상한 기타리스트 김준욱, Mnet '보이스 키즈'에서 심사위원의 올턴을 받은 이은성, 정준영 미니미 꼬마 로커 정사강, 각종 대회 및 공연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이승현으로 구성됐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내달 3일 첫 앨범을 발표한다. 같은 날 서울 강남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스페셜 라이브 무대도 준비 중이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