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 출시 外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10-20 09:12 송고
© News1
© News1
▶‘게리쏭’이 오일의 고보습과 세럼의 고영양 기능을 갖춘 안티에이징 세럼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을 출시한다. ‘마유 오일’의 영양 성분과 ‘세럼’의 보습 효과가 만나 수분과 유분을 동시에 관리하는 제품으로, 세럼 형태의 제형이지만 문지르면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에 겉도는 느낌을 보완하면서도 풍부한 보습감이 오래 유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은 유진을 모델로 본격적인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다.
© News1
© News1
▶스킨푸드가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타 핏 쿠션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타 핏 쿠션 라인’ 3종은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과 비타 워터 콤플렉스, 천연보습인자(NMF)가 함유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촉촉함은 유지하면서도 지속력과 커버력은 높였고,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으로 편리성도 높였다.
© News1
© News1
▶듀이트리는 슈크림 같은 제형의 초극세사 에멀전 시트 마스크 ‘멜팅 슈 마스크’ 3종을 출시하며 기존 ‘히아루론 멜팅 슈 마스크’에 더해 총 4종 라인으로 강화한다. ‘멜팅 슈 마스크’ 3종은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에 각각 비타민, 마데카소사이드, 콜라겐을 함유하여 톤업, 진정, 탄력 케어 등 피부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히아루론 멜팅 슈 마스크’ 역시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