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교육

10월 22~23일 코엑스서 필리핀 유학 박람회 열려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0-05 14:30 송고
© News1
필리핀 어학연수를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다. 필리핀은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 등과 같은 제 3국 중에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에 기초어학 실력을 향상하기에 좋기 때문이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떠나기로 결정했다면 머무를 지역과 더불어 어학원을 꼼꼼히 알아 본 후 선정하는 게 중요하다. 지역과 어학원을 선택한 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들 중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골라야 보다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는 22일~23일 양일간 코엑스에서는 ‘2016 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 박람회’가 개최된다. 유학스테이션이 올해 마지막으로 여는 필리핀 유학 박람회로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 각 지역별로 대표 어학원들이 참가하며, 관계자가 직접 1:1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역, 어학원, 프로그램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현지 생활 전반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특히 학생들이 가장 예민하게 생각하는 부분인 필리핀 치안 문제에 관련해서도 안내가 될 것이다.

또한 필리핀 어학연수와 더불어, 필리핀 연수 후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고 있는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어학연수, 호주유학에 대한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 등록 및 예약이 가능하며, 이들에게는 장학 혜택이 주어질 수 있다.

사전 예약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필리핀어학연수, 무료 호주어학연수, 애플워치 등 경품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2016 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