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크린에어테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혁신운동 우수 기업 선정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09-30 15:29 송고
© News1
집진기 전문기업 크린에어테크(대표 서현석)가 지난 28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3차년도 산업혁신운동 성과보고대회에서 산업혁신운동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산업혁신운동은 2013년 대기업 1차 협력사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시작된 것이 2차~3차 협력사까지 확대된 것으로, 중소기업의 생산성 혁신을 지원하는 범 경제계 차원의 운동이다.
이번 3차년도 산업혁신운동 성과보고대회에서는 참여기업 중 우수한 성과를 낸 61개 기업이 선정됐으며, 크린에어테크는 산업혁신운동을 통해 생산성 향상, 원가절감, 가시화 관리를 일궈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서현석 대표는 “산업혁신운동을 통해 낭비요소를 제거하고 생산환경을 변화시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문화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크린에어테크는 집진기 전문 제조사로서 기존보다 여과효율과 수명이 늘어난 울트라 나노필터를 독자적으로 개발하는 등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기환경산업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거의 모든 집진기의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집진기의 제작·설치 외에 대기측정·관리, 환경인허가, 유해위험방지계획서, 정부지원사업 등 집진기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해결해 주는 ‘대기환경종합솔루션’을 제공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