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용학원의 명문, 스타뷰티아카데미 “전문 교육진으로 우뚝 서다!”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9-29 16:45 송고
(이미지제공=스타뷰티아카데미)© News1
(이미지제공=스타뷰티아카데미)© News1
개원 12년차의 스타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부산 캠퍼스는 20년 교육경력을 지닌 한수정 교수의 노하우와 각 분야의 자부심을 자랑하는 경력 15년 이상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명문 아카데미이다.

스타뷰티아카데미 출신의 수강생들은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고 배출돼 현재 미용관련 고등학교 교사, 대학의 교수진, 아카데미의 전문 강사 등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의 인재들로 전국 미용 뷰티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16년 월드 뷰티 미용페스티벌에서는 대회 전체 종목 1위, 그랑프리와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부문 9종목에서 대상을 석권해 미용대회의 기록을 갱신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6년 부산광역 시장배 미용 페스티벌에서는 네일아트와 메이크업 부문 5종목에서 대상을 수상, 명실상부 스타뷰티아카데미의 위력을 인정 받았다. 이날 수상된 작품 중 일부는 다수의 신문에 보도되기도 했다.  

특히 고등부 ‘신부 메이크업’에서는 부산의 유명 미용 아카데미 100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스타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출전자가 대상을 거머쥐었다. 7~8년 연속적으로 전국 미용뷰티 콘테스트에서 그랑프리와 대상을 휩쓰는 쾌거는 스타뷰티아카데미이기 때문에 가능했다.

스타뷰티아카데미의 우재용 이사는 “학원을 선택 할 때에는 그 학원의 교육 방향이나 강사진의 마인드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야 한다”며 “스타뷰티아카데미는 오늘도 강사진에 최고의 비중을 두어 교육 방향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뉴스 제보-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