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겨드랑이 제모·왁싱? 피부 색소침착엔 ‘겟잇뷰티 미백크림 블랙샷’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9-27 10:52 송고
© News1
겨드랑이, 엉덩이, 팔꿈치에 거뭇한 색소침착은 여성들이 자신감 있는 옷맵시를 뽐내는데 걸림돌이 된다.  옷으로 아무리 가려도 어느 순간 노출되는 색소침착에 대한 고민으로 많은 여성들이 한번쯤 시술을 고려하곤 한다.

그러나 시술의 경우, 시간과 비용, 그리고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부작용에 대한 불안감으로 결정에 어려움을 겪곤 한다. 이렇게 피부의 색소침착을 고민하지만 비용과 시간에 대한 부담으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한 여성들에게 ㈜스킨피스가 출시한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블랙샷 프리미엄)’이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인 ‘겟잇뷰티’를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전신미백과 탄력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인기를 넘어 ‘전신미백크림’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바디미백크림으로 가장 색소침착 발생빈도가 높은 겨드랑이는 물론이고, 오랜 시간 보정속옷 착용에 따른 바스트 포인트, 오랜 사무작업으로 침착된 팔꿈치, 사타구니, 무릎, 비키니라인, 복숭아뼈, 엉덩이 등에 간단히 발라주는 것만으로 리얼 화이트닝 기능으로 거뭇한 색소침착에 대한 콤플렉스를 해소시켜 준다.

이 외에도 겨드랑이색소침착, 겨드랑이미백, 팔꿈치미백, 팔꿈치하얘지는법, 엉덩이색소침착, 사타구니색소침착 등의 해결법을 찾는 여성들에게 대안이 되고 있다.
블랙샷 화이트닝크림의 주요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정식 수입처인 DSM으로부터 정식 수입된 원료로 안정성을 보장함과 동시에 무(無) 부틸파라벤, 무(無)에탄올의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사용해 FDA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또한 베타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쉐어버터, 마카다미아넛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천연원료와 향으로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저자극 테스트 인증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로 사용을 고민하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효과와 동시에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줌으로써 1석2조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블랙샷 프리미엄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핵심 기능인 바디 화이트닝 기능은 물론이고, 높은 수분감과 탄력성까지 더해져 색소침착 된 부위에 자신감을 불러 넣어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을 넘어 미국과 일본 등을 비롯한 해외 12개국에 진출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블랙샷 프리미엄’은 온라인 전용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news1]‘뷰티·패션’뉴스제보-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