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문 피부관리 브랜드 '닥터수' 창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09-26 17:36 송고
© News1
새로운 피부관리 시스템인 모공스파를 개발한 ㈜닥터수에서 다가오는 10월 12일(서울)과 22일(부산), 이틀간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닥터수는 1인 창업 소상공 피부미용인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 브랜드 개발에서 시작하여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전환한지 1년여 만에 가맹점의 실력 향상을 위한 교육, 운영 지원, 마케팅 개발 등 주로 내실 다지기에 치중해 온 곳이다.
특히 경영진의 오랜 현장 실전 경험을 통해 축적한 방대한 노하우와 전문 지식으로 피부미용 현장 종사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닥터수는 이번 창업 설명회를 통해 경력자는 물론 아직 피부미용관리사 자격증이 없는 창업 희망자와 더불어 피부미용 관련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기존 사업자 모두에게 유용한 매장 운영, 피부미용 관리, 마케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닥터수는 시장 난립과 경기 침체, 저가 경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피부미용 시장에서 모공스파라는 고유의 피부 관리 시스템과 매장 운영에 필요한 경영, 마케팅 등에 대한 적극적인 노하우 전수로 조용히 반향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피부미용 관리 시연이 현장에서 직접 이루어질 예정이며, 현장에 참석하는 창업자들에 대한 특전으로 가맹 계약 시 로열티 할인(30호점)과 100만원 상당의 피부관리 제품을 지원해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