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몰타, 아일랜드, 영국 어학연수…브레이크에듀 온라인 박람회에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09-23 16:55 송고
© News1
© News1
브레이크에듀에서 19일부터 10월 9일까지 3주간 온라인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브레이크에듀의 온라인박람회에서는 영국어학연수를 비롯해, 최근 영어연수와 함께 휴양을 목적으로 점점 더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몰타어학연수, 아르바이트와 영어공부가 가능한 아일랜드어학연수까지 유럽의 영어권 국가가 모두 포함된다는 점에서 주목 할 만하다.
특히 영국은 지난 6월 유럽연합에서 탈퇴하면서 브렉시트 Brexit의 영향으로 31년만에 파운드가 최저치를 기록했다. 이로 인해 영국어학연수 비용이 전년대비 약 20% 이상 절약되어 현재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영국은 최적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영국의 경우 인기 있는 도시로는 런던 브라이튼, 본머스, 이스트본, 브리스톨, 맨체스터, 리버풀, 리즈, 체스터, 뉴캐슬, 에딘버러 등이 있고 100여개가 넘는 오랜 전통을 갖춘 우수한 영국어학원이 있어 영어 교육환경으로는 최적의 국가라고 할 수 있다.

대표적인 영국어학원으로는 WSE, BEET, ELC 브리스톨, ELC 브라이튼, 이스트본, Excel, English in Chester를 비롯한 10스쿨과 NCG, BSC, Exprerience English, 프란체스킹, BELL, IH, Regent, OSE, 카플란, EC, Embassy English, 세인트자일즈, LSI, 유로센터, CES, 셀틱, 아발론 등 다양한 영국어학원이 있다.

몰타의 경우 작은 국가이지만 유럽의 인기 영어어학연수 지역인 만큼 ESE, EC, EF, LAL, 챔버컬리지, 클럽클래스, IH, 스프락카페, AM, ACE, NSTS 등 적지 않은 몰타어학원이 있다. 아일랜드 역시 주요 도시인 더블린, 코크, 골웨이에 CES, 에메랄드, IH, Francesking, 델핀, Atalantic, Atlas, CEW, CEC 등 다양한 아일랜드 어학원이 있으며 상당히 저렴한 비용으로 학업이 가능하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센터는 네이버 카페인 영국뽀개기. 몰타뽀개기. 아일랜드뽀개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진이 직접 방문한 생생한 도시정보와 학원정보, 수속생들의 다양한 경험담들을 카페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있다.

브레이크에듀 운영진들은 친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상담도 중요하지만 수속 이후 학생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정보교류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유학원 선택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이야기한다.

브레이크에듀의 이번 온라인박람회에서는 추천어학원 50만원부터 최대 300만까지 파격적인 학비할인과 왕복항공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5주 이상 아일랜드어학연수 등록자에게는 숙소알선비와 공항픽업비를 포함해 2주간 1인실 홈스테이 비용이 제공된다.

온라인박람회 기간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방문상담 후, 2일이내 등록자를 대상으로 여행용 캐리어와 친구 동반 등록 시 10만원 추가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영국 전문 유학원 브레이크에듀 온라인박람회는 19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박람회 관련 문의와 참가신청은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