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서울 도심서 즐기는 어드벤처, 여의도 핫플레이스 TOP6

추석연휴 맞춰 각종 경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6-09-09 15:38 송고
(사진제공=아쿠아플라넷63)© News1
(사진제공=아쿠아플라넷63)© News1
바쁜 일상 속 단비 같은 추석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긴 연휴를 이용해 국내나 해외로 떠나려는 준비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서울 도심 속에서 트렌디한 맛집부터 문화, 쇼핑, 레저까지 다양한 코스로 즐기는 나들이가 가능하다.
IFC몰, 콘래드 서울, 여의도CGV, 아쿠아플라넷63, 이랜드크루즈 등 여의도 ‘빅6’라 불리는 명소들은 추석연휴를 맞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각종 테마별로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나들이 코스를 소개한다.

◇ “우리 가족 명절 증후군 안녕” - 콘래드 서울·아쿠아플라넷63
(사진제공=콘래드 서울)© News1
(사진제공=콘래드 서울)© News1
명절 가사노동에 지친 아내와 장거리 운전으로 지친 남편을 위한 힐링 나들이 코스, 바로 특급호텔 패키지다. 콘래드 서울은 추석 연휴 동안 ‘럭키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 1박과 유명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대형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와인, IFC몰 바우처 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가족단위 나들이객에게는 아쿠아플라넷63도 추천 코스.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친 아쿠아플라넷 63은 국내 최초 수족관에서 복합문화 아쿠아리움으로 거듭났다. 한강과 갤러리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망대 겸 미술관인 63아트 역시 연휴기간 가족 문화생활로 제격이다.
◇ 연인과의 달콤+낭만 데이트 코스 - IFC몰·이랜드크루즈
(사진제공=IFC몰)© News1
(사진제공=IFC몰)© News1
황금연휴 데이트에 달콤한 낭만이 빠질 수 없다. 여의도 IFC몰에 가면 SNS에서 인증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색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백미당’의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르돌치 1946’의 이탈리아 정통 티라미스, ‘아메리칸 트레일러’의 즉석에서 착즙한 생과일 주스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H&M, 자라, 망고 등 트렌디한 SPA와 캐주얼 브랜드 매장에서 가을 커플룩도 마련할 수 있다. 20만원, 4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2만원, 3만원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하는 가을 패션 구매 고객 사은행사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이랜드크루즈)© News1
(사진제공=이랜드크루즈)© News1
이랜드크루즈는 한강의 가을 야경으로 연휴 데이트의 백미를 장식한다. 국내∙해외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세계 최장 교각분수인 반포 무지개 분수는 놓칠 수 없는 장관.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연주와 함께하는 낭만크루즈, 불꽃놀이와 칵테일 쇼가 준비된 불꽃크루즈 등 각양각색의 프로그램도 준비돼있다.

◇ 친구와 함께 가을 감성 충전 코스 – 여의도CGV·한강 물빛무대
(사진제공=여의도CGV)© News1
(사진제공=여의도CGV)© News1
평소 상영관이 없어 볼 수 없었던 다양성 영화 및 각종 특별관 관람은 여유로운 연휴에 즐기는 색다른 문화 산책이다. 여의도CGV에는 3면에 걸친 스크린으로 극대화된 몰입감을 선보이는 스크린X와 3D입체 음향 특별관인 사운드X와 같은 특별관이 있다. 여의도CGV는 SNS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할인 관람권을 제공한다. 추석 흥행을 예고하는 명작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제공=여의도 한강 물빛무대)© News1
(사진제공=여의도 한강 물빛무대)© News1
가을 날씨를 만끽하고 싶다면 운치 있는 야외 상영관에서 감성 영화를 만나보자. 한강사업본부는 영화, 공연, 전시 등 추석 문화 나들이를 준비했다. 한강 수상무대인 여의도 물빛무대에서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일본영화 ‘카모메 식당’을 무료 상영할 예정이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