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JTBC '토크히어로', 오는 14·16일 방송 확정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2016-09-06 09:01 송고
'토크히어로'가 방송일자를 확정했다.

6일 JTBC 측은 "'토크히어로'가 오는 14일, 16일에 방송된다"고 밝혔다. '토크히어로'는 지석진, 윤다훈, 남희석, 주영훈, 박경림, 김신영, 이특 등이 한자리에 모여 후계자를 발굴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최근 진행된 '토크히어로' 1회 녹화에서는 지석진, 남희석, 박경림, 김신영, 이특이 후계자 붐, 양세찬, 예원, 이진호, 고영배(소란)와 호흡을 맞췄다. 2회에는 지석진, 윤다훈, 남희석, 주영훈, 박경림, 김신영이 후계자와 출연한다.

'토크히어로'는 JT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 News1star / JTBC
'토크히어로'는 JT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 News1star / JTBC


출연진은 매회 주제에 걸맞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특히 토크 선후배들이 서로 지원하고 견제하며 토크의 재미를 높였다. 모델 한혜진은 토크 주제와 대결의 룰을 제시하는 '토크 딜러'로 출연해, 전체 진행을 이끌어갔다.

'토크히어로'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말 잘하는 방송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숨 쉴 틈 없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털어놨다"며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토크히어로'는 오는 14일 저녁 8시45분, 16일 저녁 6시20분에 방송된다.


hjk0706@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