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위메프, '한컴오피스 네오' 10% 할인 판매

10개국어 탑재…문서뿐 아니라 표·그래프도 번역

(서울=뉴스1) 석대성 인턴기자 | 2016-08-03 10:49 송고
위메프는 오피스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네오'를 10% 할인 판매한다. © News1


위메프는 오피스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네오'를 10%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한컴오피스 네오는 한글과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엑셀과 호환되는 글로벌 오피스 프로그램이다. 한글과 워드 문서를 한 번에 편집할 수 있다.

이번 선보이는 네오는 △워드프로세서 '한글' △워드 문서 편집기 '한워드' △스프레드시트 '한셀' △프리젠테이션 '한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번역 기능이 강화됐다. 한컴은 글로벌 이용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총 10개국어를 지원한다. 영어, 중국어, 일어뿐 아니라 아랍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으로도 번역이 가능하다. 문서 전체 번역을 포함해 표나 그래프 등 문서 서식도 번역할 수 있다.

이 제품은 DVD 미디어를 포함하지 않는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패키지에 동봉된 제품번호로 인증하는 방식(MLP)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바로 내려받아 사용하는 방식(ESD)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MLP 방식은 총 3대의 컴퓨터에, ESD 방식은 1대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만3100원과 4만5500원이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MLP 구매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ESD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pionee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