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동미술교육 아트앤하트, 블로그 홍보단 구성… 브랜드 경쟁력 제대로 알릴 것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7-28 10:00 송고
© News1
© News1
아동미술 교육브랜드 아트앤하트가 가맹 교육원을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채널에서 활동할 블로그 홍보단을 모집,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지난 3월 1기 출범 이후 이번에 선발된 홍보단은 전국 아트앤하트 가맹 원장으로 총 30여명이다. 특히 지난 1기에 활발한 활동을 보인 기존 단원부터 이제 막 오픈한 새내기 원장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블로그 홍보단은 아트앤하트 분원 원장을 대상으로 하는 본사 주관의 온라인 마케팅 교육으로, 외부에서 초청한 전문 SNS강사가 블로그 제작 및 활용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블로그 홍보단의 주요 활동은 블로그, 페이스북, 유투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기반으로 아트앤하트 브랜드의 차별화된 심리미술 프로그램 및 교육원을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이다. 2016년 7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단순한 블로그 스킬을 알려주는 교육이 아니라 학원 블로그 특성에 맞춰 블로그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이 이루어지는 장기 프로젝트로, 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 잠재고객을 확보함으로써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트앤하트 측은 블로그 등 새로운 미디어 매체를 활용한 홍보가 전파력과 파급효과 면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중요하게 작용하는 만큼 블로그 홍보단의 활약이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라는 평가다.

실제로 아트앤하트 SNS블로그 홍보단원으로 활동중인 원장 김정희씨(37)는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교육을 통해 교육원을 운영하며 큰 고민거리였던 원생모집 및 홍보 문제를 본사에서 해결해 줘 도움이 되었다”며 “교육원 홍보는 수익과 직결되는 부분인데 이러한 세심한 배려에 본사를 믿고 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아트앤하트 이동영 대표는 블로그 홍보단의 적극적인 활동과 열정을 당부하며, “SNS 활용 마케팅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가맹원장의 역량강화 및 분원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가맹점 동반성장에 힘써 윈윈(Win-Win)할 수 있는 가맹본부·가맹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에 신뢰구축과 정보공유를 우선으로 하는 아동미술교육 아트앤하트는 최근 변화된 트렌드를 반영해 가맹 사업자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 및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아트앤하트는 사업설명회 참여자들의 예약신청을 받고 있으며, 가맹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트앤하트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아트앤하트’ 등록을 통해 가능하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