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유산균하우스, 삼청동점 7일 오픈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7-11 15:57 송고
© News1
유산균 전문기업 ㈜프로바이오닉(대표 박용하)의 대표 브랜드 유산균하우스 삼청동점이 지난 7일에 오픈했다.

유산균하우스는 국가지정 미생물 연구실이자 국내 피부 전문 유산균 프로바이오65(Lactobacillus sakei Probio 65)를 연구 개발한 프로바이오닉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이다. 연구를 통해 얻은 기술력과 노하우로 피부 유산균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제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유산균하우스 삼청동점에서는 유산균하우스의 인기 제품인 락토피슬림, 락토피SP, 김치유산균, 락토피베베, 락토피프라임 등 전제품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현장에서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현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7월 중순에는 ‘프로바이오65 스마트’을 활용한 특별한 유산균 음료 7종이 출시될 예정이므로 관심이 있다면 방문해 확인해볼 수 있다.

유산균하우스 제품은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자사 쇼핑몰, 백화점, SSG푸드마켓, 스타슈퍼에서 구입 가능하다. 특히 유산균하우스 온라인몰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몰 전 제품 20% 할인 쿠폰발급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유산균하우스의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2매씩 지급 받을 수 있다.
유산균하우스 삼청점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 있는 종로구 삼청로2길 29-1번지에 위치하며, 매장 오픈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금요일·토요일 오후 9시)이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