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스타일 이모저모] “아디다스랑 맨유 보러가자~” 아시아 투어 이벤트 外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7-01 10:55 송고
(이미지제공=아디다스)© News1
(이미지제공=아디다스)© News1
▶아디다스가 25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시아투어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17일까지 아디다스 명동점 외 총 14개의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 의류 또는 축구화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당첨된 총 14명에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맨시티 경기 관람 기회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식사, 중국 내 교통편과 가이드 등이 포함된 3박 4일 베이징 투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미지제공=조셉앤스테이시)© News1
(이미지제공=조셉앤스테이시)© News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쿨 썸머 이벤트’ 실시한다.
이벤트 하나, 여름 휴가철 테마에 맞춘 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20만원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럭키박스’를 5만원, 10만원에 랜덤 판매한다.

이벤트 둘, 조셉앤스테이시 공식몰에서 ‘오즈 라운드 짚 카드 월렛 미러 참(OZ Round Zip Card Wallet Mirror Charm)’의 글리터 라인을 단독 공개했다. 휴대용 거울 하나쯤은 필요한 현대 여성들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구매 고객에게 체인 스트랩을 추가 증정한다.
(이미지제공=TBJ)© News1
(이미지제공=TBJ)© News1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가 1일부터 15일까지 ‘TBJ 핫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TBJ 매장에서 2016년 신제품인 래시가드 등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명에게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오로라 IPL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25일 TBJ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