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봄철 아이들을 위한 농촌체험 및 체험학습장 인기

부담없이 방문해 편안하게 즐기다 가는 익산 여행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5-23 14:16 송고
© News1
도심 생활이 익숙한 아이들에게 푸른 자연환경을 선물하며 이를 통해 여러 가지를 체험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등장하면서 각종 체험학습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학습장부터 자연과 함께 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전국에 조성된 체험학습장만 해도 수십여 곳. 때문에 주말여행 혹은 봄 나들이 겸 삼삼오오 짝을 지어 승마체험·농촌체험 등을 떠나는 여행객들도 부쩍 늘었다.
항상 친절하고 기분 좋은 웃음으로 손님들을 맞이하는 ‘대파니힐링팜’은 가족·커플 등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체험학습장을 운영하며, 이와 함께 편안한 숙박까지 제공하는 곳이다.

익산 인근의 평범한 펜션 혹은 농촌체험장들과 달리 펜션을 운영하며 약 1000평이 넘는 체험장도 함께 관리하고 있기에 가족 및 아이들, 혹은 커플들이 함께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특히 넓은 체험장에서는 고구마·옥수수·땅콩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고 승마는 체험을 원할 경우에는 숙박하는 이들에 한해 무료 서비스도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굳이 다른 다양한 승마체험·농촌체험장 등을 방문하지 않아도 한번만 방문하면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기에 데이트코스 혹은 가족여행지로 찾는 이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따스한 새봄을 맞아 힐링 여행을 찾기에도 좋은 여행지를 찾은 여행객들이 부쩍 늘어난 만큼 다양한 익산지역의 여행코스를 둘러보거나 신나는 공연과 함께 예술공연도 즐길 수 있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