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휴대용 홈케어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로 꿀피부 만들기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5-17 11:17 송고 | 2016-05-17 11:39 최종수정
© News1
수분을 머금고 있는 듯한 촉촉함과 탱탱한 탄력은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 피부다. 하지만 언제까지 부러워만 할 것인가? 지금 바로 촉촉한 피부와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데에 도움을 주는 플라스마(플라즈마)에 대해 알아보자.

플라스마(플라즈마)란 최근 대두되고 있는 꿈의 물질로 피부과에서는 여드름, 여드름흉터와 주름과 같은 피부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최근 방송과 논문을 통해 피부의 유해균 즉, 아토피 가려움의 원인인 황색포도상구균 또한 살균해준다고 밝혀지며 피부트러블까지도 케어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플라스마(플라즈마)는 안티에이징의 대표적인 팔자주름·속탄력·피부톤·피부결 개선과 진피치밀도가 높아지는 등에 도움을 주며 피부보습과 각질까지 케어해주는데 전문 병원의 시술이나 피부관리숍을 꾸준히 이용하기엔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다. 이에 휴대용 플라스마(플라즈마) 피부관리기에 뷰티족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어 지난 9일과 11일 KBS2 ‘생생정보’와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아토피 피부염과 여드름 등의 피부질환에 치료목적으로 플라스마(플라즈마)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한 피부과 전문의는 “플라스마가 아토피 피부염뿐만 아니라 여드름·각종 흉터·주름 등에 적용해 실질적으로 좋은 효과를 보고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카이스트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플라스마(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는 민감성 트러블완화와 각질관리, 가려움완화 외에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3일 출시 40일만에 접속 순위 집계 사이트인 ‘랭키닷컴’에서 미용기기쇼핑몰 분야에서 방문자 랭크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