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드름 관리, 마이크로 피라미드 패치로 간편하게 셀프 관리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5-10 09:35 송고
© News1
누구나 여드름이 발생하면 없어질 때까지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 얼굴 중에서도 코·볼·이마 등 눈에 잘 띄는 곳에 발생하면 하루 종일 신경이 쓰여 계속 거울을 들여다보게 된다. 여드름이 턱·이마·볼 등에 발생하는 원인은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인해 호르몬 불균형이나 혈액 순환 장애가 생겨 피지선으로부터 과다한 피지 분비를 촉진시키기 때문이다.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은 생겼을 때부터 신속하면서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특히 여름에는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체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피지 분비를 더욱 촉진시키게 되고 땀이 많이 나면서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은 한층 심해진다.
이에 최근에는 여드름·트러블 관리는 물론 화농성 여드름이 난 부위에 붙여주면 염증 진정까지 기대 가능한 스팟 제품이나 패치 같은 여드름 케어 전용 제품들이 시중에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이달 4일에는 국내 마이크로니들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마젝에서 새로운 개념의 트러블 패치인 ‘퍼스트두(First-Do)’를 출시했다.

‘퍼스트두’는 피부 속 수분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용해되어 피부 겉이 아닌 피부 속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니들 기술이 적용된 트러블 패치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피부 트러블 패치 제품이다.

‘퍼스트두’ 마이크로 니들에는 여드름과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살리실산·토타롤·마데카소사이드·폴리페롤 성분과 피부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트러블 위에 3~5초간 눌러 붙이면, ‘마이크로 피라미드’ 속 유효 성분들이 피부 속에서 녹아 흡수되는 방식이다.
백경래 더마젝 대표는 “퍼스트두는 여드름이 화농으로 진행되기 전에 진정 효과가 매우 커서 피부 트러블이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이어지지 않게 하는 확실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젝은 4일부터 6월 4일까지 공식 쇼핑몰(아르페몰)에서 퍼스트두 공식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받아왔던 청소년·직장인은 새로운 마이크로니들 패치 기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