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필리핀영어캠프비용 얼리버드 10% 혜택 받자

- 필리핀영어캠프 제대로 알면 저렴하게 갈 수 있다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4-26 17:54 송고
© News1
필리핀 전문 유학원인 필어공에서는 필리핀 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접근 방법을 제시한다. 인지도 있는 필리핀 영어캠프 뿐만 아니라 가족연수 경우는 빠르게 마감이 되기 때문에 조금 서둘러 준비한다면 비용도 줄이고 효과적인 연수가 가능하다.

몇 년 전만 해도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에서 주니어·영어캠프·가족연수가 차지하는 비중이 10프로 미만이었지만 지금은 전체 시장을 이끄는 하나의 축으로 그에 대한 수요 층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하지만 오랜 노하우와 확실한 결과를 내주는 기관들은 손에 꼽는다. 워낙 방학 기간에만 운영되기 때문에 수준 높은 강사와 관리진을 구성할 수 없으며 정해진 수업 시설이나 환경을 갖춘 곳들이 많지 않다. 이에 필어공에서는 필리핀 영어캠프 선택 시 주의 할 사항을 제시한다.

◇ 필리핀영어캠프 선택 시 주의사항

① SSP 및 Business Permit 꼭 확인하기
② 운영상의 경력이나 이력 확인하기
③ 유명 타이틀을 단 영어캠프는 주의하기
④ 비정상적인 연수비용과 과도한 비용은 피하자
⑤ 단순 진행 이외에 사후 관리까지 보자

필리핀영어캠프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살펴보아야 할 사항이다. 특히나 비자 관련한 부분이 중요한 부분이며 사업자를 빌려 쓰거나 타이틀만 이용해서 불법적으로 운영되는 기관들이 생각보다 많은 편이다.
최소한 자녀를 보내야 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운영 노하우와 이력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비정상적으로 운영이 되는 기관들의 경우 시장에서 형성되는 비용보다 상식적으로 저렴하거나 비싼 곳들은 피해야 한다. 정상적인 필리핀 영어캠프 경우는 4주 개인 용돈을 제외한 모든 비용이 400만원, 6주 경우는 500만원, 8주 인 경우는 600만원 내외로 형성이 되고 있다.

우수한 영어캠프는 대부분 세부지역과 바기오지역에 밀집되어있으며 대표적인 곳으로 세부지역의 CIJ영어캠프·세부 ESL영어캠프·MDL 영어캠프 등이 있으며 바기오지역의 경우는 HELP영어캠프·JIC영어캠프 등이 있다.

인지도 있는 곳들은 단순히 여름·겨울 방학 때만 한 시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성인연수·주니어연수·조기유학·영어캠프를 1년 내내 유지하고 최소 6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업의 수준·오랜 강사진·사후 관리까지 해주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 이밖에 필리핀 영어캠프와 가족연수 등의 대한 자료는 필어공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