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정치 > 국방

"대북 확성기방송에 이애란 '백세인생' 튼다고 전해라"

(서울=뉴스1) 조영빈 기자, 권혜정 기자 | 2016-01-08 11:18 송고 | 2016-01-08 11:35 최종수정
가수 이애란씨© News1star/MBC ‘무한도전’ 캡처

군 당국이 8일 정오 재개될 예정인 대북확성기방송에서 최근 남측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이애란의 '백세인생' 등 우리 가요를 적극 틀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이날 오전 대북확성기방송을 앞두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자유의소리방송은 매일 불규칙적으로 방송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방송 내용은 뉴스와 남한의 발전상, 북한의 실상, 남북동질성 회복과 관련한 메시지들이 전달될 예정이다.

당국자는 특히 "흥미유발을 위해 드라마와 음악 등을 방송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8월 북한의 지뢰도발 국면에서 군 당국은 대북확성기방송을 통해 아이유의 '마음',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빅뱅의 '뱅뱅뱅' 등이 방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bin1981@


▶ 놓치면 후회! 최신 무료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서울 10cm이상 폭설 비상…강추위 '大寒' 이름값
서울 올 첫 대설예비특보 등 전국 곳곳 특보, 최고 20cm 많은 눈 예상…"안전사고 만전"
일년 중에 가장 춥다는 대한(大寒)이자 금요일인 20일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전국 곳곳에 많…
조용병 '신한 사태' 치유 '1등 금···
중톱
이번 승자도 예상대로 조용병이다. 2015년 신한은행장에 이어 신한금융지주 …
미풍에 그친 '반풍'…귀국 효과 미···
중톱
19일로 귀국 일주일을 맞은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이 충청과 영·호남을 아…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