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태양폴딩의 우수한 상업용/주거용 폴딩도어 품질은 대표 경영철학이 근원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철학이 차별화된 태양폴딩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2-17 17:50 송고 | 2015-12-22 09:04 최종수정
© News1
© News1

남들과는 다른 인테리어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명 접이문이라고 불리는 ‘폴딩도어’에 대한 관심도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폴딩도어는 카페 등 상가 인테리어에 주로 사용되는 도어 중 하나다. 공간을 보다 넓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커피숍처럼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아파트나 단독주택의 베란다 및 거실 인테리어에도 자주 사용된다. 
그러나 폴딩도어의 단점도 있다. 공간 활용이 자유로운 대신 방음이나 방풍, 단열 등의 문제가 단점으로 지적되기도 했던 것. 

이런 가운데 폴딩도어 전문기업 태양폴딩(http://태양폴딩.kr)이 기존 제품과는 다른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폴딩도어의 단점을 보완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태양폴딩(전화번호1577-4603)의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은 우성우 대표의 남다른 경영철학에서 비롯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성우 대표는 “폴딩도어는 짧게는 몇 년에서 길게는 몇십 년 사용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처음에 설치할 때 기능성과 편리함을 충분히 고려한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그렇기 때문에 태양폴딩에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마음으로 제품을 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 대표는 이러한 경영 철학을 태양폴딩도어 제품에 그대로 구현해냈다. 태양폴딩에서는 현재 대표 제품인 오픈도어를 비롯해 상가용, 자동차매장용, 가정용 폴딩도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는 “태양폴딩의 모든 부품은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재질의 자재를 사용해 부식에 강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뛰어나 일산은 물론 파주, 김포, 인천 등 수도권 북서부 폴딩도어 시장을 선점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맞춤을 지향하는 우 대표의 경영은 인테리어에 콘셉트에 따라 폴딩도어의 컬러와 유리 종류, 마감재질 등을 선택하도록 하는 방침에서도 엿볼 수 있다. 

일반 가정에서도 폴딩도어를 적용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따라 최근에는 가정용 폴딩도어 공급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대해 우 대표는 “태양폴딩의 가정용 폴딩도어는 공간 개폐가 90% 이상 가능해 넓은 시야가 확보되며, 부드러운 개폐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맞춤 시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일산, 파주는 물론 전국적으로 태양폴딩의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차별화된 거실폴딩도어, 아파트폴딩도어 등으로 소문난 태양폴딩 견적문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홈페이지(http://태양폴딩.kr) 및 전화(1577-4603)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