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의정부 맛집 ‘짬뽕상회’, 생생정보통 ‘마법의 유황오리 육수’로 화제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2-17 10:52 송고 | 2015-12-17 11:51 최종수정
© News1
© News1

“한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

최근 중독성 있는 이색 짬뽕 국물로 짬뽕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의정부 짬뽕상회가 단연 화제다. 이곳 짬뽕상회가 유동 인구가 많은 의정부 신시가지 시내 핫스팟이나 의정부역 오피스 상권도 아닌 주거 상권에 위치해 있음에도 저녁 9시 넘어서까지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대박 맛집인 이유는 무엇일까? 발곡역 맛집 짬뽕상회의 성공 포인트에 대해 전문가들은 다음 2가지 이유를 들었다.
유황오리 육수를 바탕으로 한 독특한 짬뽕과 파격적인 가격의 9900원 코스 요리
의정부 맛집 짬뽕상회의 베스트 인기 메뉴는 단연 다양한 짬뽕이다. 부대짬뽕, 홍합짬뽕 등 짬뽕상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짬뽕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다른 짬뽕들과는 확연히 다른 '맛의 비밀'이 인기 비결이다.

특히, 얼마 전 방영된 KBS 2TV '생생정보통' 동상이몽 맛대맛 대결에서 소개된 마법의 유황오리 육수는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닭발, 감초, 둥굴레 표고버섯, 매실액 청주와 함께 특별한 비법으로 48시간 우려낸 유황오리 육수는 그 어느 곳에서도 맛보지 못했던 깊은 짬뽕 국물 맛을 구현해 낸다.

또한, 9900원에 제공되는 탕수육, 깐풍기, 깐쇼새우, 크림새우 등의 코스 요리와 동종 업계 최저 수준인 4000원에 제공되는 짜장면까지 수년간 가격 인상 없이 제공되는 저렴한 메뉴들도 이곳만의 인기 포인트다.

누구나 찾아와 맛보고 싶은 비주얼로 SNS에서 큰 화제

회룡역 맛집 짬뽕상회가 줄 서는 맛집이 된 이유 중 최근 SNS에서 화제를 일으킨 사례가 빠질 수 없다. 페이스북 대표 맛집 커뮤니티인 ‘오늘 뭐 먹지’에 2차례 소개되며 큰 반응을 일으켰다.
© News1
© News1

노출 3시간 만에 좋아요 2만, 댓글 2000개, 공유 600여회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며 ‘크림새우’ 콘텐츠에 소개된 메뉴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

이처럼 SNS에서 독특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실제 방문 손님들의 좋은 평가가 이어지며 자발적인 방문 후기들이 확산되고 있다.

이런 요인들로 인해 짬뽕상회는 주말은 물론 평일 낮에도 줄을 서서 들어가는 추천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짬뽕상회 관계자는 “한 분의 손님도 만족을 못 한다면 맛집으로 자격이 없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주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짬뽕상회는 매장 내 넓은 키즈카페가 있어 주변 수락산역, 금오동, 장암동, 호원동 등지의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엄마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매장 인근 관공서가 위치해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나 모임 장소로도 인기 높다.

또한 주변 동두천을 비롯해 의정부 예술의 전당, 원도봉 유원지, 망월사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SNS를 보고 찾아오는 젊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 장소나 의정부 가볼 만한 곳, 놀 만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문의 및 예약: (031)826-3077 / 경기 의정부시 장암동 20-14 발곡프라자 2층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