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3.5㎝ 이상의 두툼한 고기로 SNS서 화제…영등포구청 맛집 ‘두툼한고깃집’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2-14 16:53 송고 | 2015-12-14 17:52 최종수정
© News1
© News1

최근 서울 영등포구에서 가장 핫한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바로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두툼한고깃집’이다. 3.5㎝ 이상의 놀랄 만한 두께를 자랑하는 이색적인 고기 하나로 평균 웨이팅만 1시간 소요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얼마전 대표적인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인 페이스북 유명 맛집 커뮤니티에 소개되며 글이 게시됨과 동시에 관련 콘텐츠 시청 11만, 좋아요 4000여건, 댓글 400여개 그리고 공유도 120여회나 기록할 정도로 퍼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SNS에서 이슈가 된 영등포구청 두툼한고깃집은 이미 고퀄리티 육질과 푸짐한 양으로 정평이 나며, 인근 당산역, 합정역은 물론 영등포역, 여의도 등지에서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소위 말하는 줄 서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매장 관계자에 따르면 "SNS에서 소개되면서 매장을 찾는 손님이 평소보다 약 3배 가까이 많아졌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주는 만큼 웨이팅이 발생하더라도 맛의 퀄리티를 지금처럼 항상 유지해 맛으로 인정받는 곳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영등포구청 대표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두툼한고깃집의 성공 포인트로 다수의 맛집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의견을 모았다.
TV 방송에 나오고 SNS에 소개되었다고 해서 유명해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두툼한고깃집은 검증된 맛, 특색 있는 구성, 가성비 좋은 가격 등 맛집으로서 갖춰야 할 3박자 요건을 모두 갖춘 곳이기에 가능했다.

© News1
© News1

두툼한고깃집은 국내산 1+등급의 최고 등급 숙성육만을 사용하는 퀄리티 있는 재료의 신선함과 15년 경력의 특별한 비법으로 제공되는 요리의 건강함, 그리고 홀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100% 볼 수 있는 열린 주방, 정확한 정량 고기 제공을 원칙으로 하는 정직함으로 그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가성비 좋은 퀄리티 있는 최고급 고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모든 메뉴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두부김치, 달걀말이, 오뎅탕은 그 맛과 푸짐한 양 때문에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가격 대비 퀄리티 있는 푸짐한 메뉴로 주변 영등포구청역 맛집을 찾는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인근 영등포구청 직장인, 그리고 가족 단위의 점심, 술집 회식 장소 및 모임 장소로 인기가 상당하다. 

두툼한고깃집 메뉴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2677-6092)로 가능하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3가 228-12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