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물류전문지 CLO, '전국대학 유통물류 입시백서' 발간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2015-12-02 10:08 송고 | 2015-12-03 10:21 최종수정
2016 전국대학 유통물류 입시백서.© News1


물류전문지 CLO(Chief Logistics Office)와 함께 '2016 전국대학 유통물류 입시백서'를 발간했다.
이 입시백서는 딱딱한 전공 소개에서 벗어나 '구글과 아마존은 물류회사?', '물류업계 5대 신기술', '물류가 매력적인 이유', '물류에 도전해야 하는 이유', '물류 선배가 전하는 말', '물류 역사 이야기' 등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돼 전공 선택을 고민 중인 입시생들에게 흥미롭고 유용한 전공 선택 자료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 군산대 물류학과를 포함해 전국 5개 물류전공 학과장 인터뷰와 전국 물류전공 학과를 소개하고 있어 진학지도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백서 편집위원인 군산대학교 원승환(물류학과) 교수는 추천사를 통해 "물류학은 미래지향적인 융합 학문이고 그 중요성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며 "물류를 통해 꿈을 실현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기를 강력히 추천한다"고 밝혔다.

'전국대학 유통물류 입시백서'는 CLO 홈페이지(http://SCLPlus.com)에서 PDF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kjs67@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