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로켓닷컴·산업다아라 손잡고 산업기업에 법률 서비스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2015-11-10 14:29 송고
법률서비스 오픈마켓 로켓닷컴(대표 : 문주용, 사진 왼쪽)이 산업다아라(대표 김영환)와 손잡고 산업기계기업에 법률서비스를 제공한다. © News1
법률서비스 오픈마켓 로켓닷컴(대표 : 문주용, 사진 왼쪽)이 산업다아라(대표 김영환)와 손잡고 산업기계기업에 법률서비스를 제공한다. © News1

국내 첫 법률 서비스 마켓플레이스인 '로켓닷컴'(대표 문주용)이 산업기계 분야에서 매매장터와 정보·전시·부동산 서비스사업을 전개하는 '산업다아라'(대표 : 김영환)와 손잡고 산업기업들에 법률 서비스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업무제휴에 따라 산업다아라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기업회원사 및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로켓닷컴의 특장점을 알리는 한편 로켓 측은 산업다아라의 수십만 회원들에게 산업분야 전문 변호사 선임을 위한 무료 법률상담, 무료정보이용 및 요금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로켓의 문주용 대표는 “산업다아라가 30여년 이상의 신뢰를 바탕으로 쌓아온 인프라와 로켓의 법률서비스를 연계함으로써 기계분야 중소제조업체들의 법률 니즈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 "로켓은 의뢰인과 변호사의 니즈가 맞지 않을 경우, 사건을 취소하고 새로운 변호사를 선임할 수 있는 환불시스템 등 철저히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산업다아라의 김영환 대표도 "이번 MOU를 통해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산업 분야에 특화된 법률상담, 변호사 선임 서비스 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산업인들의 가려운 곳을 찾아 시원하게 긁어주는 산업계 해결사로서 역할하겠다"고 다짐했다.


tigerkang@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