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볼륨과 피부 톤까지 개선 가능한 ‘스마트프렙 2 지방이식’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0-26 15:45 송고
© News1
© News1

최근 남녀노소 예뻐지기 위해 하는 성형수술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요즘 성형 수술 중 가장 기본 성형이라고 할 수 있는 눈, 코 성형보다 얼굴 전체의 윤곽을 성형하는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술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술은 뼈를 깎아내는 수술로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사각턱, 주걱턱, 무턱 등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얼굴형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성형수술이다.
그러나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술에 대한 이런 인식의 변화에 대해 사람들은 우려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양악수술은 악교정수술의 하나로, 턱의 위치나 모양을 변화시키는 수술이다. 윗턱인 상악과 아랫턱인 하악수술을 함께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수술 과정이 매우 복잡해 난이도가 높으며, 적지 않은 회복 기간이 존재하는 수술이다.

안면윤곽술도 마찬가지로 과도하게 발달하거나 돌출된 뼈를 잘라내 얼굴 선을 균형 있고 부드럽게 만드는 것으로 위험성이 높은 수술이다.
때문에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술은 수술 비용 등의 저렴함으로 장점을 내세우는 곳보다 전문적이고 보다 임상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수술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하겠다. 또한, 미용적인 부분으로만 생각하고 수술을 감행하는 것보다 미용적으로 얼굴형을 개선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는지를 잘 염려해서 수술이나 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전했다.

이에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얼굴형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지만,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수술은 너무 부담스러운 큰 수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마트프렙 2 지방이식’ 수술법을 내놓았다.

‘지방이식’은 복부, 허벅지, 엉덩이 등 불필요한 지방이 많이 축척된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원심분리기를 통해 순수 지방만을 뽑아 얼굴에 주입하는 시술이다. 단순히 볼륨이 꺼진 부위에 지방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얼굴의 전체적인 입체감을 살림으로써 얼굴이 작아 보이고 울퉁불퉁한 얼굴의 윤곽을 매끈하게 만들어주어 탁월한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원진성형외과의 ‘스마트프렙 2 지방이식’은 기존 지방이식의 흡수되고 없어지는 문제점을 보완해 건강한 지방과 줄기세포를 이식하여 일반 지방이식에 비해 생착률이 뛰어나다. 또한, 혈관이 생성되고 영양분이 공급되면서 지방세포의 활력을 증가시켜 이식된 지방의 유지를 도와 생착률이 높으며, 콜라겐을 많이 생산하고 주변 조직의 성장으로 탄력이 생기고 주름 개선에도 도움된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이러한 수술법으로 얼굴형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면, 굳이 뼈를 깎아내는 수술을 감행하지 않아도 ‘스마트프렙 2 지방이식’ 시술로 보완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잘 생각해 본 후에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전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