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이광수, 조인성·고현정과 노희경 신작 출연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2015-10-12 13:54 송고 | 2015-10-12 15:26 최종수정
배우 이광수가 고현정·조인성과 함께 노희경 작가의 새 드라마에 출연한다.

12일 오후 복수의 방송관계자들은 뉴스1스타에 "이광수가 조인성, 고현정과 함께 노희경 작가의 작품에 출연할 예정이다"라며 "이 드라마에는 일명 '노희경 사단'이 대거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광수는 앞서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며 노희경 작가와 인연을 맺었다. 이번 작품에서 이광수는 조인성, 고현정과 함께 비중 있는 역할로 특별출연하게 된다.

배우 이광수가 고현정·조인성과 함께 노희경 작가의 새 드라마에 출연한다. © News1star / 권현진 기자
배우 이광수가 고현정·조인성과 함께 노희경 작가의 새 드라마에 출연한다. © News1star / 권현진 기자


아직 제목이 공개되지 않은 이 드라마는 내년 케이블채널 tvN 편성이 확정됐으며 황혼기를 맞은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나문희, 윤여정, 고두심 등이 출연할 전망이다.

이에 이광수 소속사 측 관계자는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단계"라고 밝혔다.
한편 이광수는 '지붕 뚫고 하이킥', '동이', '시티헌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불의 여신 정이' 등에서 활약했으며 영화 '돌연변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한류스타로 급부상했다.


uu84@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