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 단기간에 끝내는 일주일 다이어트 방법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9-24 11:21 송고
© News1
© News1

A씨는 다이어트에 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안다고 자부한다. 원푸드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1일 1식 다이어트, 1주일, 2주일 단기간 다이어트 등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는데다가 더러 5kg, 10kg 체중감량 효과를 보기도 했기 때문에 주위에서도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면 A씨에게 상담 요청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수많은 다이어트를 섭렵했다는 것은 그만큼 여러 번의 다이어트 실패를 겪었다는 뜻이기도 하다. 늘 요요현상 때문에 어렵게 다이어트한 몸매가 한 달을 채 넘기지 못한다는 A씨는 “요즘엔 이런 저런 다이어트를 시도해 봐도 하도 요요현상을 자주 겪어서인지 예전보다 효과가 없는 것 같다”며 씁쓸해했다.
A씨는 기존에 반짝이나마 체중 감량 효과를 보았던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정해진 식단을 실천하는 ‘덴마크 다이어트’, 저칼로리 음식인 사과, 샐러드 등 한 가지 음식만을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 하루에 한 끼만 먹는 ‘1일 1식 다이어트’ 등을 꼽았다. 대부분 밥 대신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거나 식사량을 극단적으로 줄이는 등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 그녀의 단기 다이어트 성공의 열쇠였던 셈이다.

그러나 이러한 다이어트 식단 조절을 장기간 유지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인내심에 한계가 올 뿐만 아니라 하루 대부분을 회사에서 보내다시피 하는 직장인, 공부하기 바쁜 수험생 등은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벅차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다이어트 식단 조절과 식사량 조절을 따로 하지 않더라도 그와 같은 다이어트 효과를 낼 수 있는 삼성제약의 이지컷 다이어트 제품과 프로그램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왕빛나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컷 다이어트’는 굶거나 식단 조절할 필요 없이 돌외추출물, 키토산, 녹차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전문 다이어트 식품을 통해 지방을 흡착, 배출해주어 식사량을 따로 줄이지 않아도 흡수량이 적어지도록 만들어준다. 굶거나 따로 다이어트 도시락을 쌀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체지방이 감소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또한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가 1:1 맞춤 프로세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 중 나에게 맞는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평소 식습관과 생활습관 중에서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요소가 있는지 등을 확인하고 이끌어 주므로 실패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이지컷 다이어트 전문가는 “식이요법과 운동이 다이어트의 핵심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이를 실제로 실천하기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라며 “이지컷 다이어트는 운동스위치인 AMPK효소를 활성화해 운동한 것과 같은 몸 상태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바쁜 시간에 쫓기며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챙겨야 하는 현대인들이 보다 쉽고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이지컷 다이어트 홈페이지(www.samsung-easycutdiet.com)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