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유럽 엄마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올바스오일’ 드디어 한국 출시

- ㈜유니코리아 국내 독점계약 체결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9-14 10:00 송고
© News1

유니코리아는 영국의 프리미엄 아로마오일 브랜드인 '올바스'와 국내 독점수입 계약을 맺고 올바스 제품 6종을 출시했다. 100년 전 스위스 북부의 바젤에서 약초상에 의해 6가지의 약용허브로부터 추출한 오일로 처음 만들어진 올바스는 스위스에서 시작하여 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고 이제는 전세계에서 엄마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올바스라는 이름은 Oil from Basel(바젤에서 온 오일)의 머리글자를 따서 만들어졌으며 스위스 북부이자 독일, 프랑스 국경 근처에 위치한 바젤은 오늘날 전세계 생명과학산업의 메카가 되어 있다.

올바스오일은 1938년 영국에 처음 소개됐으며 85년 전통의 영국의 제약사인 레인헬스사가 1971년부터 올바스를 제조판매하여 전세계에 수출하고 있으며 이번에 한국 공식수입판매원인 ㈜유니코리아(대표 유수창, www.unishopping.co.kr)와 계약을 맺고 올바스제품을 한국에 공급하게 되어 그간 해외직구나 해외여행시에 구매하던 한국엄마들의 불편을 해소하게 되었다.
올바스오일은 카유풋오일, 유칼립투스오일, 클로브오일, 윈터그린오일, 멘솔오일, 주니퍼베리오일 등 순식물성 오일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영유아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까지 매우 효과적인 아로마테라피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유니코리아가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올바스오일, 올바스오일 포 칠드런, 올바스 스틱, 올바스 배쓰 등이며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및 추운 날씨에 기관지가 불편하여 수면이 힘든 영유아 및 성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영국의 올바스를 독점 수입하여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유니코리아는 해외 유수의 친환경 웰빙 생활용품 및 뷰티제품만을 수입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유니쇼핑(www.unishopping.co.kr) 및 국내 유명 쇼핑몰 그리고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올바스 제품의 출시를 비롯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친환경 웰빙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