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벅스, 마이비 '심장어택' 사인CD 증정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5-08-26 12:44 송고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걸그룹 마이비(myB)의 사인CD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벅스는 26일 "내달 7일까지 마이비 사인CD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벅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마이비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첫 느낌 또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한 5명에게 사인CD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걸그룹 마이비(myB)의 사인CD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 News1스포츠 / 마루기획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걸그룹 마이비(myB)의 사인CD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 News1스포츠 / 마루기획


신예 걸그룹 마이비는 25일 싱글앨범 '심장어택(MY OH MY)'을 발매했다. 마이비는 주경, 문희, 지원, 유정, 희주 등 서로 다른 개성으로 조화를 이룬 10대 소녀들로 구성됐으며 2년 간의 트레이닝을 통해 수준 높은 춤과 노래, 랩 실력을 자랑한다.

특히 타이틀 곡 '심장어택'은 내로라하는 작곡가들이 총출동해 만든 곡으로 유명하다.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양갱, 데이비드 킴(David Kim) 등 유명 프로듀서가 다수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역동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심장어택'은 현재 벅스 실시간차트 40위권에 진입하며 돌풍을 예고 중이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