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예 마이비(myB), 2년 준비 끝 가요계 출격 완료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5-08-14 09:05 송고

신인 걸그룹 마이비(myB)가 스포일러영상을 기습 공개하고 가요계 첫 발을 내딛었다.

마이비는 14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영상을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강렬한 조명 안에 실루엣으로 등장한 다섯 소녀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인 걸그룹 마이비(myB)가 스포일러영상을 기습 공개하고 가요계 첫 발을 내딛었다.© 뉴스1스포츠 / 마이비 공식 홈페이지 캡처
신인 걸그룹 마이비(myB)가 스포일러영상을 기습 공개하고 가요계 첫 발을 내딛었다.© 뉴스1스포츠 / 마이비 공식 홈페이지 캡처



멤버들은 시작부터 빠른 비트의 음악과 함께 단체군무를 선보인다. 18초 동안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군무는 강렬한 조명 속 실루엣의 여성스러움과 대비돼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영상 중간 두 명의 멤버가 선보인 모자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마이비의 소속사 마루기획측은 “많은 준비를 해 데뷔하는 회사의 첫 아이돌이다. 한류를 이끈 노하우와 노래로 대중과 공감하는 소통능력을 지닌 회사인 만큼 마이비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청순과 섹시로 양분된 걸그룹 대전에서 마이비가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비는 다섯 명의 소녀들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마루기획에서 약 2년여간의 준비를 거쳐 데뷔하는 첫 아이돌로 알려졌다. 마이비의 스포일러 영상은 마루기획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