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크리스틴 스튜어트, 양성애자 인증? 성 정체성 질문에 "구글링 해보시길"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8-13 15:15 송고 | 2015-08-13 16:18 최종수정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자신의 성 정체성과 관련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12일(현지시각) 영국 연예매체 피플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최근 잡지 나일론과 가진 인터뷰에서 성 정체성에 대해 "규정짓고 싶지 않다. 애매하게 남겨두고 싶다"고 밝혔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사람이 자기 자신을 규정하고 싶을때, 또 그 능력이 될때 자기 자신을 규정하기 마련"이라며 "하지만 난 여배우고 굉장히 애매모호한 세상에서 살고 있고 그것이 좋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자신의 성 정체성과 관련해 언급해 화제다. © <span>AFP=News1 </span><span><br /></span>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자신의 성 정체성과 관련해 언급해 화제다. © AFP=News1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어 "커밍아웃을 하는 것이 나에게는 옳은 일이라곤 생각하지 않는다. 나에 대한 관점이 생기기 때문"이라면서 "나는 그저 내 일을 해나갈 것이다. 하지만 내가 궁금하면 구글링 해보시길 바란다. 난 숨기는 것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최근 알리시아 카질, 탐신 등 동성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