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결혼 앞둔 예비신부, 동안외모를 위한 탄력관리는 ‘써마지CPT토탈팁’으로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8-10 14:08 송고 | 2015-08-10 15:14 최종수정
© News1

무더운 여름날이 지속되고 있다. 이런 찜통 날씨 속에서도 하반기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아름다움을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맞이하는 결혼식의 꽃 예비신부다.

올가을 예식을 앞두고 부천 더성형외과를 방문한 김정아(34∙가명) 씨는 남들보다 조금 늦은 결혼으로 화사하고 탱탱해야 하는 신부의 얼굴이 탄력저하, 주름 때문에 많은 걱정이 된다고 한다. 결혼을 앞두고 필러와 같은 시술은 자칫 어색해 보일까 봐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피부를 회복할 수 있는 써마지CPT시술을 받기로 했다고 한다.
물론 예비신부 본인만 신경 쓴 게 아니다. 그동안 예쁘게 키워주신 마음에 보답이라도 하듯 함께 부천 더성형외과를 방문한 친정엄마 박정임(62∙가명) 씨는 눈 주위 잔주름은 물론 노화로 인해 늘어진 피부로 속상해하고 있었는데 딸 덕분에 젊어질 수 있어서 기쁨을 감출 수 없다고 했다.

이제 막 주름이 보이기 시작한 20대 후반부터 얼굴선이 흐트러지는 30대 초반은 물론 탄력을 점차 잃어가는 4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각광받고 있는 써마지CPT와 토탈써마지는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호감 가는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데미 무어와 기네스 팰트로와 같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주름제거술로 화제가 된 써마지CPT와 토탈써마지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콜라겐 생성 자극,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탄력 및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얼굴 전체 탄력을 높여줌은 물론 눈 주위, 턱 라인, 처진 볼, 턱선 및 목 부위, 몸 등 원하는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토탈써마지는 기존 써마지CPT보다 업그레이드된 토탈 팁을 사용해 최대 2배 이상의 열에너지를 균일하게 조사하기 때문에 더 깊은 층에 에너지가 전달되어 보다 빠르고 극대화된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를 기대 이상으로 높였다는 평이다.

부천 더성형외과 이승호 원장(성형외과전문의)은 “토탈써마지는 치료 부위의 균일 벌크 히팅 기술로, 시술 직후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조직에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써마지CPT보다 더욱 오랜 기간 시술효과가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토탈써마지는 시술 직후에 타이트닝 효과가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콜라겐이 점차 재생되어 피부 속부터 서서히 탄력이 차오른다. 시술 2~3개월 후부터는 옅은 주름이 펴질 정도로 피부가 탱탱하고 매끈해지며 효과는 최소 1년 이상 지속되는 것으로 관찰된다.

다만 써마지CPT나 토탈써마지와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은 피부노화의 원인과 상태에 따라 개인차가 존재하므로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전제돼야 한다.

한편, 부천 더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써마지 전용 정품팁을 사용해 3인의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꼼꼼하고 안전하게 시술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천뿐 아니라 광명, 인천(부평), 시흥, 안산과 멀리 지방에서도 환자가 끊임없이 찾아 올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