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바캉스 시즌 단기간 다이어트 비법 ‘스키니약침’

(서울=뉴스1Biz) 이동욱 기자 | 2015-08-03 14:28 송고
© News1
© News1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이 시작되면서 워터파크나 해변에서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기 위해 단기간 다이어트에 박차를 가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단기간 내에 체중감량에는 성공했다 하더라도 허벅지 안쪽살과 바깥쪽살, 팔뚝살, 러브핸들, 옆구리살, 아랫뱃살처럼 잘 빠지지 않는 군살로 인해 원하는 것처럼 예쁜 바디라인을 완성하지 못하는 사람들 또한 많다.

여성들에게 있어 가방 빼고 싶은 부위를 묻는다면 ‘허벅지살’, ‘뱃살’, ‘팔뚝살’을 꼽을 수 있는데, 공교롭게도 세 부위 모두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는 해결이 힘들뿐더러 단기간에 다이어트효과를 보기엔 더욱 더 어렵기 때문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허벅지주사, 뱃살주사, 팔뚝주사, 지방분해약침 등 간편한 방법으로 단기간에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군살을 해결해주는 지방분해시술이 허벅지살, 뱃살, 팔뚝살등의 군살을 빼는 방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지방분해시술 중에서도 안전성을 물론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일명 ‘걸그룹 단기간 다이어트’로도 잘 알려진 스키니약침이 바캉스시즌을 맞아 단기간 다이어트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키니약침은 지방분해와 부종감소, 노폐물배출에 효과적인 천연약재를 황금비율로 칵테일해 확실하고, 빠른 사이즈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지방분해 약침이다. 기존 허벅지주사, 뱃살주사, 팔뚝살주사와 달리 천연 성분만을 배합하여 부작용이 거의 없고 주입 시 경혈을 자극함으로써 신진대사를 촉진해 지방분해 및 셀룰라이트 완화에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또한 스키니약침의 경우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통증이나 부기가 거의 없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해 노출이 많은 여름에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무엇보다 특정 부위에 과도하게 축적된 지방과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개선함과 동시에, 몸의 부종과 탄력 저하를 호전시켜 다이어트 후 생길 수 있는 피부처짐이나 요요현상에 대해서도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이 스키니약침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경희대 한의대 출신 한의사 김형민 대표원장은 “스키니약침의 경우 단순히 수치적인 체중감량이라기보다는허벅지살, 뱃살, 팔뚝살처럼 잘 빠지지 않는 특정 부위의 군살을 다듬어 몸매를 보다 매끄럽고 아름답게 만드는데 특화된 시술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전체적인 체중감량과 사이즈감소 효과를 원하는 경우에는 체질개선 및 포만감,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다이어트한약(리봄파워S)과 병행하면 더욱더 빠르고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아무리 효과가 좋은 시술이라도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체형적, 신체적 특징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만족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피부, 지방층의 두께와 각 부위의 특징에 따라 주입 양과 강도, 방향 등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경희대 출신 의료진으로 구성된 리봄한의원은 비만치료에 대한 풍부한 경험 및 노하우와 인바디 체성분 측정을 통한 1:1 맞춤형 다이어트 플랜을 통해 효과적이고 만족스러운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leemail@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