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줄리엔강 장성희 열애설, 홍콩 동반 여행설 제기에 반응이…'역시'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7-29 00:30 송고
줄리엔강과 장성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의 홍콩 동반 열애설도 함께 제기됐다. 

28일 한 매체는 방송인 줄리엔강과 모델 장성희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한 모임에서 알게 됐으며 최근 가까워지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또 해당 매체는 지난해 줄리엔 강과 홍콩 동반여행설에 휩싸였던 일반인 여성 A씨가 바로 모델 장성희라고 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두 사람은 공항에서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줄리엔강과 장성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 News1 DB, 장성희 SNS
줄리엔강과 장성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 News1 DB, 장성희 SNS
이에 대해 줄리엔강 측은 이날 "장성희는 모임에서 알게된 것 뿐 알고 지내는 동생으로 결코 연인 사이가 아니다. 홍콩 여행설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보도 역시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고 강조했다. 

줄리엔강 장성희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줄리엔강 장성희, 아니었구나", "줄리엔강 장성희, 홍콩 여행설까지 불거지다니", "줄리엔강 장성희, 정말 대박이네", "줄리엔강 장성희, 정신 없었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