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일우, '고품격 짝사랑' 대본 리딩 출근길 '편안한 평소 패션'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5-07-15 16:08 송고

정일우의 출근길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정일우가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진행된 한중합작 웹드라마 '아무도 본 적 없는 고품격 짝사랑(가제)' 첫 대본 리딩 참석을 위해 대본 리딩 장소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아무도 본 적 없는 고품격 짝사랑(가제)'은 한국의 대표 제작사인 김종학프로덕션과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 소후닷컴이 공동 제작하는 웹드라마다. 정일우는 한국의 거대 연예기획사의 대표 최세훈 역을 맡았다. 최세훈은 손대는 신인마다 톱스타가 되는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린다. 까칠하고 도도하며 외모, 능력, 조건 모두 완벽한 남자의 매력으로 한중 양국의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정일우가 한중합작 웹드라마 ´아무도 본 적 없는 고품격 짝사랑(가제)´ 대본 리딩에 참석했다. © News1스포츠 / 쉘위토크
배우 정일우가 한중합작 웹드라마 ´아무도 본 적 없는 고품격 짝사랑(가제)´ 대본 리딩에 참석했다. © News1스포츠 / 쉘위토크


공개된 사진 속 정일우는 블랙 팬츠와 티셔츠를 매치한 편안한 패션에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대본을 꼼꼼히 정독하고 연습하는 모습에서 첫 전체 대본 리딩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이 느껴진다.

정일우는 "좋은 작품을 만나게 돼 행복하고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 더욱 열심히 준비해서 지금껏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드라마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달라"고 소감을 말했다.

'아무도 본 적 없는 고품격 짝사랑(가제)'은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남자가 자신과 정반대 세계에서 살고 있는 여자를 만나 처음 사랑에 빠지면서 보여주는 진심 어린 순애보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국과 중국에서 오는 9월 공개된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