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휴가철 대비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허벅지 주사 ‘걸그룹 MPL 주사’로 확실한 효과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7-10 20:30 송고
© News1

직장인 K씨(25)는 두꺼운 허벅지와 둔한 뱃살 때문에 수많은 식이요법과 운동 방법을 동원하여 다이어트를 거듭했으나, 체중은 줄어도 허벅지/뱃살에는 만족할 만큼의 변화를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하고 결국 의학의 도움을 받기로 결심했다.

휴가철을 대비하여 몸매 만들기에 여념 없는 여성들 가운데에는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스스로 관리하기에 큰 어려움이 따르는 허벅지/뱃살 등 부분비만의 해소를 위해 수술 혹은 시술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단기간에 원하는 몸매를 만들고 부작용 혹은 사후 관리의 부담에서 자유롭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지방흡입수술보다는 비수술적 요법인 지방분해주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지방분해주사 가운데에서 ‘걸그룹 MPL 주사’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걸그룹 MPL 주사’는 PPC, HPL 등 기존의 시술보다 월등히 많은 양의 지방분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부작용 걱정 없고 간편한 시술이라는 이유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주사로, 셀룰라이트제거 및 피부 탄력 개선이라는 2차적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허벅지살, 뱃살, 종아리살, 무릎 안쪽살, 승마살, 팔뚝살 등 원하는 부위에 직접 시술하는 방법으로 지방세포 자체를 공격, 파괴하는 비만 주사인 ‘걸그룹 MPL 주사’는 상상의원 정수봉 대표원장이 직접 개발하여 특허청 상표등록(상표등록번호 제 41-312791호, MPL 주사: 제 41-0263093호)과 ISO9001 인증의 획득 및 갱신을 완료했다.
정 원장은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는 단순히 체중의 감량을 넘어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전하며, “시술 시간이 짧고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기 때문에 휴가를 대비하여 단기간에 몸매를 완성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상담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