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진태현 박시은 결혼 화보 촬영 "드라마 아닌 실제 상황" 기쁨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5-07-03 00:39 송고

진태현 박시은 결혼 화보가 공개됐다.

진태현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가 작품으로 사랑받고 인정 받아야 하는데 연애 기사와 결혼 시기 등으로 인사드려서 고개를 못 들겠습니다"라고 이날 불거진 결혼 보도에 쑥스러움을 표했다.

진태현은 이어 "저희 두 사람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우리에게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고 몸은 고된 날이었습니다. 촬영 전에 시은씨와 사전답사도 다녀오고 미리 관계자에게 양해도 구하면서 계획하고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진태현 박시은 결혼 화보가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진태현 SNS
진태현 박시은 결혼 화보가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진태현 SNS

진태현은 끝으로 "아침 일찍부터 지인에게 축하인사도 많이 받았습니다. 네 저희 결혼합니다. 드라마도 영화도 아닌 실제 상황이니 캐릭터나 스토리를 떠나서 축복 부탁드립니다. 결혼 7월 31일 합니다. 즐겁고 행복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저희에게도 이 시간이 평생에 한 번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박시은과 진태현은 지난 1일 강원도 원주에 있는 한 리조트에서 웨딩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오는 31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한편 박시은과 진태현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